안녕하세요~!

 

미스테리 블로거 밍구입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미스테리는 바로 렙틸리언입니다.

 

요즘 음모론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외계인인데요.

 

전반적으로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렙틸리언은 무엇인가?"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큐어넌까지 최근 유행하는 음모론에는 모두 등장하는 렙틸리언입니다.

 

파충류형 외계인으로써 그레이 외계인과 함께 인류에 위협이나 실험을 하는 외계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우선 일루미나티에서 나오는 이야기로는 전 세계의 정치, 재계등의 유명한 인물은 렙틸리언으로 인류를 장악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국의 왕실부터 오바마대통령, 힐러리 클린턴, 로스차일드 가문등 현재 자본주의 사회에서 아주 큰 영향을 끼치는 존재들은 바로 렙틸리언이라고 큐어넌과 일루미나티 음모론자들은 이야기합니다.

 

"렙틸리언의 외형은?"

 

1. 키는 1.8m ~ 4m까지 다양하며 전반적으로 2m이상으로 상당히 크다고 합니다.

 

2. 피부에는 파충류 외계형이라 비늘이 있으며 색깔은 녹색이 많으나 회색깔 톤의 녹색 외계인도 있다고 합니다.

 

3.눈동자는 파충류 특유의 길게 찢어진 느낌과 함께 입도 많이 찢어져 있다고 합니다.

 

4. 덩치가 커서 그런 지 힘이 상당히 세다고 합니다.

 

"렙틸리언의 특징은?"

 

1.텔레파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2.원래는 태양의 자외선에 약해서 지하에 거주한다고 했으나 오랫동안 인간과의 유전자 연구로 자외선에서 행동할 수 있는 렙틸리언이 많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3.형체 변형이 가능하여 인간의 모습으로도 충분히 세상 밖을 돌아다닌다고 합니다.

 

4.인간의 정자와 난자를 채취한다고 합니다.(피해자는 기억이 안난다고 합니다.)

 

5.물리적인 공간을 상관없이 자유롭게 드나든다고 합니다.

 

6.아이들을 납치하여 피를 마신다는 자극적인 이야기도 있습니다.

 

"렙틸리언의 기원은?"

 

첫 번째로는 고대에 존재했던 공룡으로 지능이 인간만큼 똑똑한 공룡이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우선 공룡으로 존재했던 똑똑한 파충류들이 렙틸리언이 된 경우에는 인간형 외계인과의 싸움 이후에 지고 나서 지하로 들어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간형 외계인이 지구 토착한 유인원을 유전자 조작해서 만든 것이 인간이라고 합니다.

 

두 번째로는 타행성에서 온 파충류형 외계인으로 지구를 점령하여 인간을 노예로 부리고 실험을 하기위에 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고대에 인간들 사회에서 신으로 불리우며 중국 신화부터 수메르 신화와 함께 성경에 등장해 이브를 유혹하는 뱀이 렙틸리언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에는 조금 더 다양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SBS '당신이 혹하는 사이' 출처

"렙틸리언 정리"

유튜브나 인터넷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렙틸리언 정보인데요.

 

요즘은 정보가 많이 퍼지다보니 음모론치고는 상당히 알려진 파충류형 외계인입니다.

 

사실상 모든 음모론에 다 연관이 있는데요.

 

너무 심취하여 자기 자식이 렙틸리언이라고 죽이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음모론에 너무 심취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솔직히 요즘에는 우리나라의 유명인도 파충류형 외계인인 렙틸리언이 있다고 주장하는데요.

 

외계인이 이 세상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그렇게 뛰어난 과학 기술 문명을 가진 존재들이 고작 인간을 사육하기 위해 숨어산다는 것은 불필요하게 힘을 쓰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당장 저희 인간들도 인공지능을 개발하여 언젠가는 일과 먹고 사는 것에 대해 해결을 할 수 있는데 말이죠.

 

그저 이런 이야기가 있다고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